진심이 닿다 마지막회 아름답게 마무~리!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진심이닿다

진심이 닿다 마지막회 아름답게 마무~리!

반응형

진심이 닿다 마지막회 아름답게 마무~리!

정록과 진심은 로펌 식구들에게 열애사실을 밝혔고,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던 중 세원과 여름은 정록이 진심과 헤어진 후 힘들어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소개팅을 시켜주리고 했어요. 정록은 소개팅 자리인줄 모르고 갔다가 뒤늦게 알게 되고 진심은 정록의 소개팅 자리에 가서 이남자는 내남자다!라고 말하면서 데리고 나왔죠.ㅎ

정록은 진심이 자신을 오해했을까 걱정했지만 모르고 나간거니 괘춘하다! 그 정도 믿음도 없으면 어떡하냐며 사랑스러운 말로 정록을 녹여주었지요 ㅎㅎㅎ 정록은 그런 진심의 모습에 고맙다고 ㅎ 앞으로 어떤일이 생기든 우리 둘이 잘 헤결해 나갈 수 있을 거 같다며 방글방글 거렸어요. 

달달커피이 달달연애를 한창 즐겨야 할때 진심은 해외 촬영으로 한달동안 떨어져 있어야 되는 상황이 됬어요. 정록은 진심과 보낼 시간도 얼마 없는데 갑자기 의뢰인이 긴급체포가 되질 않나..... 결국 진심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죠. 이를알게 된 진심이 정록의 일일비서로 되려 이벤트를 받은 격이 되었어요 ㅎ 두사람은 일을 빨리 끝내고 데이트를 즐기려고 했으나 ㅎㅎㅎ  이번에는 진심이 해외촬영으로 떠나기 전 인터넷 생방송 스케줄이 잡히게 됬어요 

정록은 생방송을 보면서 진심이 인사하니까 손흔들고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리 ㅋㅋㅋ 대화창에서 댓글을 달다가 당첨되서 진심이 전화를 했고 정록은 진심을 담아 고백했죠 ㅎ 한달 동안 떨어져서 생활하는 동안 달달하게 전화통화를 하면서 사랑을 확이했어요 ㅎ 그러다 진심은 촬영중 상대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어요 진심은 정록이 오해할까봐 전화해서 기사가 나기전 당부를 했고 한국으로 급하게 돌아오게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진심은 정록에게 전화를 했지만 받지를 않았어요. 진심은 불안해하면서 당장 만나러 가야겠다고 하자 매니저는 집으로 그냥 가라고 ㅎㅎ 알고 봤더니 정록이 진심이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고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고 있었던것이였죠 ㅎ 매니저랑 ㅇ쿵짝이 맞아서리 ㅎ

진심이 촬영했던 드라마가 베일을 벗고! 드디어 진심은 복귀에 성공을 하게 됩니다. 진심은 대표에게 선언합니다 이제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겠다! 내 마음가는대로 하겠다! 그리고 다음날 정록과 함께 정장을 맞추러 갑니다. 정록이 자신은 정장이 많다고 하지만, 일하는거 아니니까 ㅋㅋㅋ

공식적인 자리에 나타난 두사람. 팔짱을 낀채 연인사이임을 공식 선언을 하게 되는것이죠 ㅎ 기자들이 몰려와서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두사람은 마냥 행복하니까요 ㅎ

진심이 말했어요. 내마음, 내 진심 모두가 알아주겠죠? 그러자 정록이가 말했죠 분명 모두에게 그 마음 닿을 거라구요. 당신의 진심이 나에게 닿았듯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된 진심이 닿다 ㅎ 너무 이쁜 유인나 ㅎㅎ 죠아하는 연예인인데 마지막회까지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ㅎ 오늘도 달달하게 마무리~! 나도 좋은꿈 꿔야징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