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인물관계도 <낙원사 정보석 사장이 떳다!>
본문 바로가기

예능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인물관계도 <낙원사 정보석 사장이 떳다!>

반응형



막돼먹은 영애씨 17 인물관계도 

<낙원사 정보석 사장이 떳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영애씨는 매 시즌마다 사람이 바뀌는 것 같아요

2월 8일부터 하는 영애씨에서도

사람이 바꼇더라구요...ㅠㅠ





인물관계도에요

가족구성원에서는

꼬물꼬물 뱃속에 아이가





짜잔!

새로운 가족구성원이 탄생했어요 ㅎㅎ





딸바보예약해둔 승준!

다른 방송에서 나올때도

자꾸만 영자씨~~영자씨~~ 

하는 목소리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너무 모고 싶었드랫지요 ㅎㅎ

맘돼버린 영애!

워킹맘에 고충을 담아내지 

않을까 싶어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요 ㅎ





성인웹툰작가인 이규한

그의 수발을 들던 수바리가 

바뀌었네요 ㅎㅎ





로맨스로 가려나 싶었는데,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ㅎㅎ

아부도 없고 자비도 없는 연제형 캐릭터가 궁금해지네요 ㅎ





이번에도 잘 부탁해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좋아하는 캐릭터!!

김혁규에요 ㅎㅎ


규규규~

말투가 너무 귀엽귀엽해서

자꾸 따라하게 되는 ㅎㅎ

그렇다규요~

빨리 보고 싶다규~





그리고 이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에서

사장이 새롭게 바뀌더라구요


시트콤을 볼때 너무 웃겻는데 ㅎㅎ

이번 영애씨에서는

어떤 캐릭터일지 ㅎㅎ

성격급한 캐릭터라는데 

기대되네요 ㅎ


인물소개에서는 사진이 없어서

부랴부랴 만듬 ㅎㅎ





낙원사 하면 없어선 안될

윤서현! 정지순!!





어떤 수모도 아버지의 이름이료

견디고 있는 윤서현 차장님..ㅠㅠ

제발 볕뜰날이 왔으면 좋겠네......ㅠㅠ



얄밉지만, 애정이 가는 정지순!






그리고 마지막으로

막내 캐릭터 참 죠아했는데...ㅠㅠ

또 바꼇네요...ㅠㅠ

맛깔나게 욕으로 분위기 제압했던 이수민..ㅠㅠ


낙원사 터줏대감 라미란씨만 믿어요믿어요!

지난 시즌에서는 혹시 라미란씨랑 윤서현 과장이랑

러브러브 되나 싶었는데

아..아니겟지요?ㅎㅎ



보다보면 별의별 상상을 하게 되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빨리 보고파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