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아이유 장만월 옷 악세사리 패션 정보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속 패션정보

호텔 델루나 아이유 장만월 옷 악세사리 패션 정보

반응형

호텔 델루나 
아이유 장만월 옷 악세사리 패션 정보  

호텔 델루나가 시작했어요! 시작전부터 영상이 예뻐서 기대하고 1화부터 본방사수를 시작했어요. 게다가 아이유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리 +_+

이미 공개된 티저 영상과 스틸컷 속에 아이유 패션이 벌써부터 핫하네요! 궁금했던 아이유 패션 몇가지 가져왔어요. 

호텔 델루나 아이유 블라우스에요. 대본 리딩때 입은 블라우스인데요. 은은한 로즈 패턴, 살짝 잡혀 있는 셔링이 정말 예쁜 시스루 소재의 오엘 블라우스에요.

oh L
ROSE PUFF SHIRRING BLOUSE_CREAM
15만원

양쪽 소매 셔링 디테일이 너무 예쁘네요. 청바지에 입어도 치마에 입어도 잘어울리는! 

스틸컷이 너무 아름답죠. 하늘색 자켓도 너무 예뻣는데 블라우스 위에 있는 커다란 펜던트로 된 목걸이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2회 예고편에서도 나온 영상인데요. 호텔 델루나 1회 아이유 목걸이는 골든듀 메이로즈 브로치에요.

원래는 브로치 제품으로 나온 제품인데 체인을 달아서 목걸이 타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쥬얼이네요.

 

 

체인 역시 골든듀 체인으로 매치해서 착용하니 화려하면서 우아한 느낌이 드네요.

호텔 델루나 1회에서 나온 장면이에요. 보라색 원피스! 붉은색 입술과 어울리는 귀걸이가 눈이 가더라고요. 

몸을 움직일때마다 살짝살짝 빛이 반사되면서 더 화려해보이던 장면!

호텔 델루나 아이유 귀걸이
프리모떼 GRACE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어요. 반짝임이 탁월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이어링! 미니진주와 실버쉐도우 크리스탈 테두리로 디테일을 완성시킨 귀걸이에요. 아이유가 착용한 레드 컬러도 예쁘지만 화이트 컬러도 심플하면서 너무 예쁘네요.

또 다른 스틸컷 사진속 블랙원피스에요. 시스루무드로 화려한듯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네요.

TARA JARMON
long evening dress in black tulle

검은색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는 타라자몽 이브닝드레스에요. 아이유가 착용한 블랙 롱 원피스는 꽃이 수 놓은 검은색 얇은 소재로 소매와 목 라인등 주름장식이 여성스러워 보이는 원피스네요.

호텔 델루나 1회 마지막 장면에서 나온 장면이에요. 찬성을 받기로 한 날보다 1년이 더 지난 날이였죠. 귀 뒤로 넘긴 헤어핀도 예쁜데 귀걸이에 자꾸 시선이 꽂히더라고요. +_+

아이유 피부톤과 너무 잘어울리는 립스틱 너무 예쁘고! 마지막 장면에서 착장한 귀걸이는 드롭 스타일의 귀걸이에요.

호텔 델루나 아이유 귀걸이
Hei

각기 다른 세가지 체인이 믹스되면서 걸을때마다 아이유가 걸을때마다 찰랑찰랑 걸리면서 반짝이는 드롭 귀걸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예쁘기까지 +_+

영상이 너무 예쁜 호텔 델루나 본방사수 하러 슝~!

호텔 델루나 14화에서 만월이 초대장을 보내는 장면이에요. 델루나에서 특히 유심히 보게 되는건 악세사리랑 캘리 소품들이에요. 아무래도 캘리를 좋아하다보니 이번에 초대장 장면도 눈길이 많이 가더라고요. +_+

레드 컬러의 깃털 만년필로 부드러운 필기감! 색감이 포인트가 되서 유독 눈에 뛰더라고요. 이번에 캘리용품 하나 더 장만 해야 겠더라고요. 캘리를 하다보면 깃털 딥펜이 욕심이 생기거든요! 찜해둔 아이유 만년필로 겟!

https://smartstore.naver.com/penduck/products/4716567319

 

깃털 만년필 딥펜 깃털펜 캘리그라피 잉크 세트 : 펜을든오리

[펜을든오리] 어른이의 취미공간

smartstore.naver.com

https://youtu.be/YHlpCYZ3CBU

호텔 델루나 14회에서 미라가 산체스 집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장면이에요. +_+ 산체스 냉장고에서 멜론을 꺼내와 마치 형사님들이 가져온것 처럼 익살스러운 장면을 연출했는데요,

날이 좋아 피크닉을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피크닉 장바구니, 피크닉 돗자리들이 인기몰이 중이네요. +_+ 

https://smartstore.naver.com/penduck/products/4625103428

 

감성 한강 피크닉 체크 돗자리 매트 방수매트 도톰한 : 펜을든오리

[펜을든오리] 어른이의 취미공간

smartstore.naver.com

https://hellolime.tistory.com/446

 

호텔델루나 아이유 패션 악세사리 정보 예쁜것만 모았어요

호텔델루나 아이유 패션 악세사리 정보 예쁜것만 모았어요 연일 화제인 호텔델루나 아이유 패션!+_+ 예쁜 옷들도 많이 입고 나오지만 악세사리들도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방송 전부터 화제..

hellol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