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캠핑클럽 핑클 14년만 완전체, 같이 설레였어요

마리posa 2022. 4. 5. 23:02
반응형

캠핑클럽 핑클 14년만 완전체! 
같이 설레였어요

예고편 나올때 어찌나 놀랬던지! 어릴적 핑클 팬이였는데 무한도전에서 핑클 나오기를 기다렸거든요. 이렇게 감동을 주려서 미뤄두었나 봐요. +_+ 보는 내내 설레이고 옛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너무 즐거웠어요.

리더다운 모습을 보이겠다며 역시 효리언니+_+ 공주역에서 멤버들을 기다렸죠ㅎ 핑카 앞에서 사진도 찍고!

여행을 가기 전에 효리언니 제주도집에서 만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더가로요. 뉴욕에서 거주중인 이진, 서울에서 짐챙긴 옥주현, 그리고 여전히 예쁜 성유리까지.+_+

효리언니가  '아이러브스쿨' 이야기 했을때 같이 빵 터졌네요. 아... 나도 옛날사람ㅠㅠ 옛날 동창회 같다던 효리언니. 저도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이진은 이효리를 만나저 과거에 머리채 사건을 이야기하더라고요. 저도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야기한거 본적 있는데 그것때문에 사이가 안좋다는 이야기들이 많았었죠. 

거기서 효리언니가 쿨하게 소름끼칠 정도로 친하지는 않았다고.ㅎ 숨기는거 못해서 이야기했다고 주둥이가 방정이라고ㅋㅋ 완전 빵 터짐!

옥주현이 오기 전에 셋이서 루비 이야기 하는데ㅎ 옛날노래라서 가지말아달라고 부탁했지 지금같았으면 싸대기 때렸을꺼라고.+_+ 본격적으로 캠핑을 하기 위해서 공주역에서 출발하던길에 이진이 본능적으로 립싱크를 한다면서.ㅎ

옛날에는 립싱크가 정말 많았었는데ㅎ 화면 우측상단부분인가 좌측이였나 테이프가 돌아가면서 립싱크라고 나왔던것 같은ㅎ 첫 여행지인 용담호는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금강의 풍경이 이리 좋았나 싶을 정도로!

이진이랑 성유리가 설거지 하러 간 사이 효리언니랑 옥주현은 모닥불을 피워놓고 분위기 너무 좋았던 +_+ 효리언니 배란일 본의아니게 ㅋㅋ 언니 너무 솔직하심.+_+

그러고보니 옥주현만 결혼을 안하고 셋은 다 결혼을 했네요. 성유리 남편은 프로골프 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죠. 

현재는 골프 국가대표팀 코치 겸 SBS골프 해설위원으로 있다고 해요. 4년간 성유리와 비밀열애를 하고 결혼을 한 동갑부부 +_+ 방송에서 통화하는 모습을 봤는데 여전히 꽁냥꽁냥 하더라고요!ㅎ

이진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결혼 이후에 활동을 안한건지 방송에서 볼 수가 없었어요.

 

 

2016년에 여섯살 연상 금융업 종사자 분과 하와이에서 결혼을 했었지요. 이진 남편은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로 미국에서 금융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진이 현재 미국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한국을 오가고 있더군욤. 옥주현만 결혼을 안했지만 요즘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고 있어요! 

뮤지컬도 종종 보러가곤 했는데 표정연기도 너무 좋고 감정표현도 너무 좋아서 기립박수를 짝짝짝! 요즘은 뜸하다 싶었는데 시기가 좋게 캠핑클럽 출연을 하게 된거였더라고요.

핑클 캠핑클럽 첫 촬영지는 전북 진안군 용담섬바위에요.

진안은 마이산이였나 등산을 한번 가본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네요. 백로가 날아다니는 섬바위를 감싸고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이 있다고 해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자연스러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생적으로도 잘 관리가 되어 잇어서 용담섬바위 여름 휴가에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금강 상류 물이 정말 맑고 산책로가 있어서 여름캠핑에도 좋겠네요.

그때는 다들 민감했던 시기였으니까, 작은 것 하나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잖아요. 이해해요. 이해해요. +_+ 이제 핑클 멤버들의 나이가 벌써 40대! 유리언니는 빼고.ㅎ 

효리언니가 벌써 41세, 주현/이진언니는 40세! 동안인 유리언니가 39세. 헉! 말도안돼... 내가 더 나이가 많아보여..ㅠ

오랜만에 언니들을 보니 과거로 돌아가서 추억팔이할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_+ 같이 덩달이 눈물 콧물짜면서 보고 있네요.

푸흡- 다음주에도 본방사수해야지! 옥주현 언니는 언제 결혼 하시려남 +_+  워낙 일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