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페인 하숙 산티아고 순례길 < 한국의 큰손 납셧다 >

마리posa 2019. 3. 15. 22:25
반응형

스페인 하숙 산티아고 순례길

 < 한국의 큰손 납셧다 >

​드디어 시작하네요!

스페인 하숙

산티아고 순례길 에 하숙집을 차린 스페인 하숙 멤버들!

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산티아고 순례길

넘흐 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ㅎ

본방 사수해서 보고 있지염 ㅎㅎ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다시한번 차승원과 유해진의 케미가 기대되는 ㅎㅎㅎ

새로운 프로그램을 하는데 둘만가면 심심할까봐

배정남까지 넣어 3인방이 된 ㅎ

​저처럼 산티아고 순례길이 버킷 리스트 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낯설지 않은 그곳!

스페인 하숙에 나와서 더 관심이 많이가게 될

산티아고 순례길~~!

​낯선 스페인을 여행하며

한식을 그리워할 한국인은 물론!

순례길을 걷다 우연히 숙박하게 되는 

외국인에게 따뜻한 음식과 숙박을 제공하자는 취지인듯해요

​스페인하숙은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에 있는

비양프랑카 델 비에르소 마을에서 알베르게를 운영한답니다

알베르게는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값으로 숙식을 제공 한데욤~

넘흐 가보고 싶돠.......ㅠ

​산티아고 순례길은 유럽의 여러 루트로 출발해

최종 목적지는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 

도착하는 순례길이에요

8세기 경, 주민들이 밤길을 걷다가

별빛들이 구릉지의 들판을 맴돌면서

춤을 추는것을 목격하였고 그곳을 조사하다

예수의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인 야고보의 무덤을 발견하면서

이 지역을 ' 빛나는 별 들판의 산티아고 ' 라 부르면서

성지로 각광받게 되었다고 해요

​요한 바오로 2세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를

방문하면서 순례길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순례길은 1993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록이 되었답니다.



파울로 코엘료의 순례자의 배경도 바로 이곳!

산티아고 순례길이여서 재밌게 읽었던 기억이 있는데

더더욱 기대가되고 유심히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하숙집의 주방은 역시 

차승원 아니겠어요~?ㅎ

여전히 칼을 잘쓰는 승원님 ㅎㅎ

저의 굶주린 배고 채워주셨으면...
​스페인 파 ' 릭 ' 은 또 어찌 저리

자작나무처럼 굵은것인지 ㅎㅎ

두꺼운 알로에 껍질같다고 ㅎㅎㅎㅎㅎ

​작명센스 최고인 유해진!ㅎ

자신이 만든 가구이름은 ' 이케요? '

ㅋㅋㅋㅋㅋㅋ  초반부터 빵빵터졋어요 ㅎㅎㅎ

​열정가득한 배정남 ㅎㅎ

금새 지친다는게 단점임 ㅎㅎㅎ

열정과다인것인가요 ㅎㅎㅎ

괜춘할까 했는데 셋이서 케미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준비성이 철저했던 차승원.ㅎㅎ

인터넷 뒤져가면서 직접 모은 자료들 카드로 만들어서

장볼때마다 사용하는데 준비성 최고!ㅎ

​한국의 큰손이 스페인 하숙에 떴습니다 ㅎㅎ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다 주세요 ㅎㅎㅎㅎㅎ

​사회성 최고인 배정남 ㅎㅎ

만능손 유해진 ㅎㅎ

요리 넘흐 잘해 차승원....!!!

배정남이 주문한 식기건조대로

유해진님이라면 뚝딱이죠!!!ㅎㅎㅎ

엄마아빠 조합이 점흐 좋은 스페인 하숙 케미가 

기대된다요~ㅎㅎ 챙겨보자 스페인 하숙~ㅎㅎㅎ

가고 싶다 산티아고 순례길....


여기는 학교인가요?

하숙집에 설치된 벨소리를 듣고 있자니 ㅋㅋㅋ

수업시작하는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배정남이랑 차승원 장보러가는 샷은...

왜죠.... 화보찍는줄요....

넘흐 멋있잖아요....ㅎ

장보러가는데 그리 멋있어도 되는건가요 ㅎㅎㅎ

스페인 하숙에서 차승원 요리 맛보고 

탄성을 내지르던 배정남 ㅎㅎ

담주에도! 기대되는 세사람의 케미~


반응형